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캔바

예링 작성 글
조회 수 509 2 0 복사

한번도 안써봤는데 캔바가 미리캠퍼스보다 사용하기 편한가요??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무료 svg 아이콘 사이트 2 다음글

예링

댓글 2

댓글 쓰기
profile image
최다훈 25.07.23. 16:43

둘 다 써봤는데 영상으론 미리캔, ppt 쪽은 캔바가 좀 더 편하긴했어요

1241254 25.09.16. 09:33
PPT가 캔바가 더 나은 것 같긴해요!
댓글 등록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1 파란펭귄 25.04.23.16:29 1,088
47
image
cosmicexplorer 26.03.13.09:40 364
46
normal
핑크플로 26.03.10.13:53 418
45
normal
tingl9518 26.02.28.21:13 352
44
file
홍장희 25.12.13.13:23 666
43
normal
홍장희 25.12.13.13:22 565
42
normal
ㅇㅈㅇ3739 25.12.02.02:40 434
41
normal
Edwin 25.11.26.10:05 521
40
normal
정예린 25.11.24.16:34 530
39
normal
이레_! 25.11.24.11:39 1,104
38
normal
뷔르에르 25.11.17.09:16 497
37
normal
한국수박 25.11.04.20:59 663
36
normal
쿄쿜캬캬컄감사 25.10.23.14:52 679
35
normal
이레_! 25.10.20.11:07 844
34
normal
감자왕감자 25.10.03.21:07 814
33
normal
민환 25.09.18.22:58 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