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두바이 쫀득쿠키 먹어보신 분?

놀러가자 작성 글
조회 수 547 5 0 복사

두바이초콜릿 인기가 조금 사그러지나 했는데

두바이쫀득쿠키가 다시 유행이네요

사먹어 보려고 봤는데 한개에 6500원이래서 그냥 왔어요ㅠ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아직도 코로나가 유행인가요? 다음글

댓글 5

댓글 쓰기
profile image
cosmicexplorer 25.12.18. 14:14
너무 비싼거 같아서 만들어 먹겠다고 재료 찾아봤는데 그 가격 맞아요.... 재료 너무 비싸요...
한서 25.12.18. 14:59
저희 동네는 4500원이에요.
감좌 26.01.04. 02:03
비싸지만.. 가격값을 하는 맛이랄까요,, 맛은 있는데 가격이 무서워서 막 못사먹겠는 ㅜ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13 파란펭귄 25.04.23.16:25 11,977
935
normal
안미란 26.03.11.09:48 277
934
normal
cosmicexplorer 26.03.09.09:51 426
933
normal
정재훈5104 26.03.09.09:38 268
932
normal
김민주2819 26.03.09.00:00 299
931
normal
백윤호4938 26.03.07.20:52 249
930
normal
우기훈 26.03.07.10:06 333
929
normal
다복0625 26.03.06.23:10 415
928
normal
CY777 26.03.06.17:35 349
927
normal
알쏭달쏭 26.03.06.15:15 218
926
normal
시원1446 26.03.06.13:17 240
925
normal
PPT_S 26.03.05.18:29 307
924
normal
이지은1124 26.03.05.11:22 289
923
normal
최태일 26.03.04.16:31 310
922
normal
cosmicexplorer 26.03.03.14:00 383
921
normal
^••^ 26.02.27.09:43 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