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AI가 27~28년쯤에는 거의 모든 사무직을 대체한다는데...

cosmicexplorer cosmicexplorer 작성 글
조회 수 526 4 0 복사

저도 그 직업중에 하나라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ㅎ

근데 주변을 보면 그렇게 AI로 대체되는 모습이 보이는거 같지도 않고.. ㅋ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아직도 코로나가 유행인가요? 다음글

댓글 4

댓글 쓰기
최햄스터 25.11.30. 19:14
오히려 발전이 너무 빨라져서 한번에 실직자들 거리로 나와야 차라리 더 나은 시나리오라는 말도 있더라구요...ㅋ
한서 25.12.01. 10:16
아직 취직 못했는데 무서워요ㅠㅠ
김동규3622 25.12.09. 09:46
현장일도 로봇이 점점 사람을 대체하고 있어서 사실상 로봇의 출입이 제한 되는 구간 아니면 결국 다 대체 될 것 같아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13 파란펭귄 25.04.23.16:25 11,933
935
normal
안미란 26.03.11.09:48 271
934
normal
cosmicexplorer 26.03.09.09:51 423
933
normal
정재훈5104 26.03.09.09:38 267
932
normal
김민주2819 26.03.09.00:00 297
931
normal
백윤호4938 26.03.07.20:52 248
930
normal
우기훈 26.03.07.10:06 331
929
normal
다복0625 26.03.06.23:10 413
928
normal
CY777 26.03.06.17:35 348
927
normal
알쏭달쏭 26.03.06.15:15 217
926
normal
시원1446 26.03.06.13:17 239
925
normal
PPT_S 26.03.05.18:29 304
924
normal
이지은1124 26.03.05.11:22 281
923
normal
최태일 26.03.04.16:31 310
922
normal
cosmicexplorer 26.03.03.14:00 368
921
normal
^••^ 26.02.27.09:43 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