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붕세권 사는 사람들 부러워요ㅠㅠ

cosmicexplorer cosmicexplorer 작성 글
조회 수 426 3 0 복사

집 근처에 붕어빵 파는 곳이 딱 한군데 있는데

이 추운 날씨에 붕어빵 파는 아저씨가

민소매만 입고 장사를 하셔서 사러가기 민망하네요...;

그렇다고 붕어빵 사러 10분이나 걸어가기도 싫은데....ㅋ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저녁 뭐 드시나요 2 다음글

댓글 3

댓글 쓰기
이레_! 25.11.25. 14:18
저는 순대트럭이랑 전기통구이트럭이요 너무 부러워요ㅠㅠ
profile image
비형 25.11.27. 09:28
요즘 길거리 가게들 바로 신고들어가서 보기가 힘들어요 ㅠ
김동규3622 25.12.09. 09:42
붕세권이면 살이 엄청 찝니다.. 퇴근길에 거부 할 수 없어요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13 파란펭귄 25.04.23.16:25 11,933
935
normal
주3일기원 25.04.17.14:51 1,404
934
normal
흠냐링 25.04.17.16:13 1,426
933
normal
개냥이 25.04.18.14:15 1,220
932
normal
인생은타이밍 25.04.18.15:34 1,582
931
normal
칼퇴직딩 25.04.20.12:13 1,308
930
normal
내가낸데 25.04.20.19:06 1,161
929
normal
퇴사마렵 25.04.21.09:48 1,256
928
normal
브레드 25.04.21.11:57 1,231
927
normal
제육쳐돌이 25.04.21.15:13 1,974
926
normal
joan 25.04.21.22:53 1,424
925
normal
박재영1818 25.04.22.12:04 1,422
924
normal
흠냐링 25.04.22.16:08 1,157
923
normal
초코별 25.04.22.16:31 1,235
922
normal
kshcom22 25.04.22.16:59 1,245
921
normal
곰인형1938 25.04.22.22:16 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