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붕세권 사는 사람들 부러워요ㅠㅠ

cosmicexplorer cosmicexplorer 작성 글
조회 수 424 3 0 복사

집 근처에 붕어빵 파는 곳이 딱 한군데 있는데

이 추운 날씨에 붕어빵 파는 아저씨가

민소매만 입고 장사를 하셔서 사러가기 민망하네요...;

그렇다고 붕어빵 사러 10분이나 걸어가기도 싫은데....ㅋ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아직도 코로나가 유행인가요? 다음글

댓글 3

댓글 쓰기
이레_! 25.11.25. 14:18
저는 순대트럭이랑 전기통구이트럭이요 너무 부러워요ㅠㅠ
profile image
비형 25.11.27. 09:28
요즘 길거리 가게들 바로 신고들어가서 보기가 힘들어요 ㅠ
김동규3622 25.12.09. 09:42
붕세권이면 살이 엄청 찝니다.. 퇴근길에 거부 할 수 없어요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13 파란펭귄 25.04.23.16:25 11,923
935
normal
안미란 26.03.11.09:48 271
934
normal
cosmicexplorer 26.03.09.09:51 415
933
normal
정재훈5104 26.03.09.09:38 266
932
normal
김민주2819 26.03.09.00:00 297
931
normal
백윤호4938 26.03.07.20:52 248
930
normal
우기훈 26.03.07.10:06 331
929
normal
다복0625 26.03.06.23:10 413
928
normal
CY777 26.03.06.17:35 348
927
normal
알쏭달쏭 26.03.06.15:15 217
926
normal
시원1446 26.03.06.13:17 239
925
normal
PPT_S 26.03.05.18:29 304
924
normal
이지은1124 26.03.05.11:22 281
923
normal
최태일 26.03.04.16:31 310
922
normal
cosmicexplorer 26.03.03.14:00 365
921
normal
^••^ 26.02.27.09:43 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