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감이 없는건.... 오떻게 극복하죠 ㅋㅋㅋ
후임이... 미감이 너무 없어서
ppt 제작을 요청하면... 너무 ... 디테일을 잡는걸로 손가는게 많네요
중요한 내용을 보는게 아닌 비쥬얼 필터링 작업을 하는게 현타와요....
ppt 미감극복은 어떻게 트레이닝 할 수 있을까요...?
댓글 4
댓글 쓰기
cosmicexplorer
25.09.15. 17:15
으아.... 저도 그런 후임이 있었는데 끝끝내 극복하기는 힘들더라구요..ㅠ
그냥 디자인가이드를 미리 만들어 놓고 그대로 글자랑 색상만 바꾸라고 하는수밖에...ㅠㅠ
그냥 디자인가이드를 미리 만들어 놓고 그대로 글자랑 색상만 바꾸라고 하는수밖에...ㅠㅠ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13 | 파란펭귄 | 25.04.23.16:25 | 11,922 |
| 935 | 안미란 | 26.03.11.09:48 | 271 | |
| 934 | cosmicexplorer | 26.03.09.09:51 | 415 | |
| 933 | 정재훈5104 | 26.03.09.09:38 | 266 | |
| 932 | 김민주2819 | 26.03.09.00:00 | 297 | |
| 931 | 백윤호4938 | 26.03.07.20:52 | 248 | |
| 930 | 우기훈 | 26.03.07.10:06 | 331 | |
| 929 | 다복0625 | 26.03.06.23:10 | 413 | |
| 928 | CY777 | 26.03.06.17:35 | 348 | |
| 927 | 알쏭달쏭 | 26.03.06.15:15 | 217 | |
| 926 | 시원1446 | 26.03.06.13:17 | 239 | |
| 925 | PPT_S | 26.03.05.18:29 | 304 | |
| 924 | 이지은1124 | 26.03.05.11:22 | 281 | |
| 923 | 최태일 | 26.03.04.16:31 | 310 | |
| 922 | cosmicexplorer | 26.03.03.14:00 | 365 | |
| 921 | ^••^ | 26.02.27.09:43 | 311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