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미감이 없는건.... 오떻게 극복하죠 ㅋㅋㅋ

정아까꽁 작성 글
조회 수 649 4 0 복사

후임이... 미감이 너무 없어서

ppt 제작을 요청하면... 너무 ... 디테일을 잡는걸로 손가는게 많네요

중요한 내용을 보는게 아닌 비쥬얼 필터링 작업을 하는게 현타와요.... 

 

ppt 미감극복은 어떻게 트레이닝 할 수 있을까요...?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아직도 코로나가 유행인가요? 다음글

댓글 4

댓글 쓰기
profile image
cosmicexplorer 25.09.15. 17:15
으아.... 저도 그런 후임이 있었는데 끝끝내 극복하기는 힘들더라구요..ㅠ
그냥 디자인가이드를 미리 만들어 놓고 그대로 글자랑 색상만 바꾸라고 하는수밖에...ㅠㅠ
최햄스터 25.09.16. 09:40
어후... 힘들어요... 가르치면 되는 수준이 있는데 그 이상으로 넘어가는건 타고나는거인듯....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13 파란펭귄 25.04.23.16:25 11,921
935
normal
안미란 26.03.11.09:48 271
934
normal
cosmicexplorer 26.03.09.09:51 415
933
normal
정재훈5104 26.03.09.09:38 266
932
normal
김민주2819 26.03.09.00:00 297
931
normal
백윤호4938 26.03.07.20:52 248
930
normal
우기훈 26.03.07.10:06 331
929
normal
다복0625 26.03.06.23:10 413
928
normal
CY777 26.03.06.17:35 348
927
normal
알쏭달쏭 26.03.06.15:15 217
926
normal
시원1446 26.03.06.13:17 239
925
normal
PPT_S 26.03.05.18:29 304
924
normal
이지은1124 26.03.05.11:22 281
923
normal
최태일 26.03.04.16:31 310
922
normal
cosmicexplorer 26.03.03.14:00 365
921
normal
^••^ 26.02.27.09:43 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