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미감이 없는건.... 오떻게 극복하죠 ㅋㅋㅋ

정아까꽁 작성 글
조회 수 651 4 0 복사

후임이... 미감이 너무 없어서

ppt 제작을 요청하면... 너무 ... 디테일을 잡는걸로 손가는게 많네요

중요한 내용을 보는게 아닌 비쥬얼 필터링 작업을 하는게 현타와요.... 

 

ppt 미감극복은 어떻게 트레이닝 할 수 있을까요...?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저녁 뭐 드시나요 2 다음글

댓글 4

댓글 쓰기
profile image
cosmicexplorer 25.09.15. 17:15
으아.... 저도 그런 후임이 있었는데 끝끝내 극복하기는 힘들더라구요..ㅠ
그냥 디자인가이드를 미리 만들어 놓고 그대로 글자랑 색상만 바꾸라고 하는수밖에...ㅠㅠ
최햄스터 25.09.16. 09:40
어후... 힘들어요... 가르치면 되는 수준이 있는데 그 이상으로 넘어가는건 타고나는거인듯....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13 파란펭귄 25.04.23.16:25 11,933
935
normal
주3일기원 25.04.17.14:51 1,405
934
normal
흠냐링 25.04.17.16:13 1,426
933
normal
개냥이 25.04.18.14:15 1,220
932
normal
인생은타이밍 25.04.18.15:34 1,582
931
normal
칼퇴직딩 25.04.20.12:13 1,308
930
normal
내가낸데 25.04.20.19:06 1,161
929
normal
퇴사마렵 25.04.21.09:48 1,257
928
normal
브레드 25.04.21.11:57 1,231
927
normal
제육쳐돌이 25.04.21.15:13 1,974
926
normal
joan 25.04.21.22:53 1,424
925
normal
박재영1818 25.04.22.12:04 1,423
924
normal
흠냐링 25.04.22.16:08 1,157
923
normal
초코별 25.04.22.16:31 1,235
922
normal
kshcom22 25.04.22.16:59 1,245
921
normal
곰인형1938 25.04.22.22:16 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