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사이트가 있어서 너무 감사합니다.
병원에서 일하는 간호사인데용..
병동에서 컴퓨터를 잘하는 사람이 저밖에 없어서 맨날 피피티 만들어달라고 해서 만드는데
저는 아이디어가 많이 없어서 이분꺼 인스타 보고 많이 따라하고 그랬는데 이런사이트가 있어서 너무너무 감사해요!
댓글 3
댓글 쓰기|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13 | 파란펭귄 | 25.04.23.16:25 | 11,922 |
| 935 | 안미란 | 26.03.11.09:48 | 271 | |
| 934 | cosmicexplorer | 26.03.09.09:51 | 415 | |
| 933 | 정재훈5104 | 26.03.09.09:38 | 266 | |
| 932 | 김민주2819 | 26.03.09.00:00 | 297 | |
| 931 | 백윤호4938 | 26.03.07.20:52 | 248 | |
| 930 | 우기훈 | 26.03.07.10:06 | 331 | |
| 929 | 다복0625 | 26.03.06.23:10 | 413 | |
| 928 | CY777 | 26.03.06.17:35 | 348 | |
| 927 | 알쏭달쏭 | 26.03.06.15:15 | 217 | |
| 926 | 시원1446 | 26.03.06.13:17 | 239 | |
| 925 | PPT_S | 26.03.05.18:29 | 304 | |
| 924 | 이지은1124 | 26.03.05.11:22 | 281 | |
| 923 | 최태일 | 26.03.04.16:31 | 310 | |
| 922 | cosmicexplorer | 26.03.03.14:00 | 365 | |
| 921 | ^••^ | 26.02.27.09:43 | 311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