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이런사이트가 있어서 너무 감사합니다.

이름난주먹밥 작성 글
조회 수 885 3 0 복사

병원에서 일하는 간호사인데용..

병동에서 컴퓨터를 잘하는 사람이 저밖에 없어서 맨날 피피티 만들어달라고 해서 만드는데

저는 아이디어가 많이 없어서 이분꺼 인스타 보고 많이 따라하고 그랬는데 이런사이트가 있어서 너무너무 감사해요!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아직도 코로나가 유행인가요? 다음글

이름난주먹밥

댓글 3

댓글 쓰기
김유진5234 25.07.12. 11:03
사이트가 있으니 도움이 많이 되지요! 감사하게 생각하고있어요 ㅎㅎ
은하수 25.07.16. 23:35
저도 오늘 가입했는데 이런 좋은사이트가 있는줄 몰랐네요. 한줄기 빛과같은 사이트여요ㅎㅎ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13 파란펭귄 25.04.23.16:25 11,922
935
normal
안미란 26.03.11.09:48 271
934
normal
cosmicexplorer 26.03.09.09:51 415
933
normal
정재훈5104 26.03.09.09:38 266
932
normal
김민주2819 26.03.09.00:00 297
931
normal
백윤호4938 26.03.07.20:52 248
930
normal
우기훈 26.03.07.10:06 331
929
normal
다복0625 26.03.06.23:10 413
928
normal
CY777 26.03.06.17:35 348
927
normal
알쏭달쏭 26.03.06.15:15 217
926
normal
시원1446 26.03.06.13:17 239
925
normal
PPT_S 26.03.05.18:29 304
924
normal
이지은1124 26.03.05.11:22 281
923
normal
최태일 26.03.04.16:31 310
922
normal
cosmicexplorer 26.03.03.14:00 365
921
normal
^••^ 26.02.27.09:43 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