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연습하면서 느끼는건데

오로지나 작성 글
조회 수 1365 1 0 복사

PPT디자인으로 수익화 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단가 책정을 어떤식으로 해야할지 감이 안잡히네요?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아직도 코로나가 유행인가요? 다음글

댓글 1

댓글 쓰기
내가낸데 25.05.23. 12:18
다른 경쟁자분들이 어떻게 측정하는지 참고해보시는 건 어떠세욥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13 파란펭귄 25.04.23.16:25 12,026
935
normal
안미란 26.03.11.09:48 281
934
normal
cosmicexplorer 26.03.09.09:51 428
933
normal
정재훈5104 26.03.09.09:38 269
932
normal
김민주2819 26.03.09.00:00 299
931
normal
백윤호4938 26.03.07.20:52 249
930
normal
우기훈 26.03.07.10:06 334
929
normal
다복0625 26.03.06.23:10 417
928
normal
CY777 26.03.06.17:35 349
927
normal
알쏭달쏭 26.03.06.15:15 218
926
normal
시원1446 26.03.06.13:17 241
925
normal
PPT_S 26.03.05.18:29 307
924
normal
이지은1124 26.03.05.11:22 289
923
normal
최태일 26.03.04.16:31 310
922
normal
cosmicexplorer 26.03.03.14:00 383
921
normal
^••^ 26.02.27.09:43 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