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엔시티위시 좋아하는사람

만두안경 작성 글
조회 수 1525 3 0 복사

 

스크린샷 2025-05-13 140226.png

미스터피피티 계정에 엔시티 위시 관련 영상도 있던데 뭔가 신기!!

위시 팬인데 우연히 보고 기뻤슴!! 👼👼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아직도 코로나가 유행인가요? 다음글

댓글 3

댓글 쓰기
이수민2721 25.05.13. 22:44
옹 이번에 POPPOP이였나? 아무튼 그 신곡이 카페에서 나와서 들었는데 계속 흥얼거리게 되더라구용
엔시티 위시 멤버들 진짜 귀여우시고 잘생기시고 요즘에 입덕 부정기랄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13 파란펭귄 25.04.23.16:25 11,892
935
normal
안미란 26.03.11.09:48 268
934
normal
cosmicexplorer 26.03.09.09:51 414
933
normal
정재훈5104 26.03.09.09:38 265
932
normal
김민주2819 26.03.09.00:00 296
931
normal
백윤호4938 26.03.07.20:52 245
930
normal
우기훈 26.03.07.10:06 330
929
normal
다복0625 26.03.06.23:10 402
928
normal
CY777 26.03.06.17:35 345
927
normal
알쏭달쏭 26.03.06.15:15 216
926
normal
시원1446 26.03.06.13:17 238
925
normal
PPT_S 26.03.05.18:29 303
924
normal
이지은1124 26.03.05.11:22 275
923
normal
최태일 26.03.04.16:31 308
922
normal
cosmicexplorer 26.03.03.14:00 361
921
normal
^••^ 26.02.27.09:43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