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ppt 만들기 과제해야하는데

성대갈래 작성 글
조회 수 1139 3 0 복사

너 무 싫 어 요 하 기 싫 어 졸업하고 싶다 ..

졸업해서 빨랑 취직하고 싶다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아직도 코로나가 유행인가요? 다음글

성대갈래

작성 댓글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3

댓글 쓰기
profile image
천송이부활 25.05.07. 15:44
그 생각 언젠가 후회하게 될테야~ 지금을 즐겨 ♫♫♫
뇨끼 25.05.08. 12:34
저도 고등학생인데 너무 힘들어여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13 파란펭귄 25.04.23.16:25 11,893
935
normal
안미란 26.03.11.09:48 268
934
normal
cosmicexplorer 26.03.09.09:51 414
933
normal
정재훈5104 26.03.09.09:38 265
932
normal
김민주2819 26.03.09.00:00 296
931
normal
백윤호4938 26.03.07.20:52 245
930
normal
우기훈 26.03.07.10:06 330
929
normal
다복0625 26.03.06.23:10 402
928
normal
CY777 26.03.06.17:35 345
927
normal
알쏭달쏭 26.03.06.15:15 216
926
normal
시원1446 26.03.06.13:17 238
925
normal
PPT_S 26.03.05.18:29 303
924
normal
이지은1124 26.03.05.11:22 275
923
normal
최태일 26.03.04.16:31 308
922
normal
cosmicexplorer 26.03.03.14:00 361
921
normal
^••^ 26.02.27.09:43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