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무임승차하는 팀원 대하는법

서윤지2238 작성 글
조회 수 1332 4 0 복사

과제 너무많아요 ㅠㅠ과제 지옥

혹시 여러분들은 무임승차 하려는 조원들은 어떻게 대하세요?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저녁 뭐 드시나요 2 다음글

댓글 4

댓글 쓰기
DEW 25.05.05. 23:06
항상 어려운 문제인 것 같아요... 무임승차..ㅠㅠ
냥냐냐 25.05.06. 01:53
교수님들은 싫어하시겠지만.. 그냥 이름 빼버립니다..
시아 25.05.06. 20:24
저는 그냥 무시.. 이름도 넣고 없는 사람이다 생각해야 정신승리 하는 느낌이랄까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13 파란펭귄 25.04.23.16:25 11,925
935
normal
주3일기원 25.04.17.14:51 1,404
934
normal
흠냐링 25.04.17.16:13 1,424
933
normal
개냥이 25.04.18.14:15 1,220
932
normal
인생은타이밍 25.04.18.15:34 1,582
931
normal
칼퇴직딩 25.04.20.12:13 1,308
930
normal
내가낸데 25.04.20.19:06 1,161
929
normal
퇴사마렵 25.04.21.09:48 1,255
928
normal
브레드 25.04.21.11:57 1,231
927
normal
제육쳐돌이 25.04.21.15:13 1,966
926
normal
joan 25.04.21.22:53 1,423
925
normal
박재영1818 25.04.22.12:04 1,421
924
normal
흠냐링 25.04.22.16:08 1,157
923
normal
초코별 25.04.22.16:31 1,234
922
normal
kshcom22 25.04.22.16:59 1,243
921
normal
곰인형1938 25.04.22.22:16 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