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무임승차하는 팀원 대하는법

서윤지2238 작성 글
조회 수 1327 4 0 복사

과제 너무많아요 ㅠㅠ과제 지옥

혹시 여러분들은 무임승차 하려는 조원들은 어떻게 대하세요?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아직도 코로나가 유행인가요? 다음글

댓글 4

댓글 쓰기
DEW 25.05.05. 23:06
항상 어려운 문제인 것 같아요... 무임승차..ㅠㅠ
냥냐냐 25.05.06. 01:53
교수님들은 싫어하시겠지만.. 그냥 이름 빼버립니다..
시아 25.05.06. 20:24
저는 그냥 무시.. 이름도 넣고 없는 사람이다 생각해야 정신승리 하는 느낌이랄까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13 파란펭귄 25.04.23.16:25 11,892
935
normal
안미란 26.03.11.09:48 268
934
normal
cosmicexplorer 26.03.09.09:51 414
933
normal
정재훈5104 26.03.09.09:38 265
932
normal
김민주2819 26.03.09.00:00 296
931
normal
백윤호4938 26.03.07.20:52 245
930
normal
우기훈 26.03.07.10:06 330
929
normal
다복0625 26.03.06.23:10 402
928
normal
CY777 26.03.06.17:35 345
927
normal
알쏭달쏭 26.03.06.15:15 216
926
normal
시원1446 26.03.06.13:17 238
925
normal
PPT_S 26.03.05.18:29 303
924
normal
이지은1124 26.03.05.11:22 275
923
normal
최태일 26.03.04.16:31 308
922
normal
cosmicexplorer 26.03.03.14:00 361
921
normal
^••^ 26.02.27.09:43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