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알보칠 발라본 사람..?

인생은타이밍 작성 글
조회 수 1579 5 0 복사

지금 입에 구내염이 2개정도 났는데 진짜 너무 아프다.. 양치할 때 마다 죽을 것 같음..

알보칠 그냥 발라볼까 엄청 아파도 효과는 직빵이라던데
혹시 발라본 사람 있어?? 어느 정도인지 무섭네..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5

댓글 쓰기
sehee01 25.04.18. 16:24

ㄷㄷ 안 발라봤는데 듣기로는 겁아 아프다던데

칼퇴직딩 25.04.20. 12:13
저는 추천합니다 5분만 지옥 다녀오십쇼
얏호호 25.04.21. 09:44
효과는 진짜 직빵! 아파도 그냥 계속 눌러야합니다..
이레_! 25.04.23. 11:15
오랫동안 고통받기 vs 5분동안 지옥가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13 파란펭귄 25.04.23.16:25 11,892
935
normal
주3일기원 25.04.17.14:51 1,399
934
normal
흠냐링 25.04.17.16:13 1,418
933
normal
개냥이 25.04.18.14:15 1,217
normal
인생은타이밍 25.04.18.15:34 1,579
931
normal
칼퇴직딩 25.04.20.12:13 1,306
930
normal
내가낸데 25.04.20.19:06 1,155
929
normal
퇴사마렵 25.04.21.09:48 1,253
928
normal
브레드 25.04.21.11:57 1,228
927
normal
제육쳐돌이 25.04.21.15:13 1,966
926
normal
joan 25.04.21.22:53 1,418
925
normal
박재영1818 25.04.22.12:04 1,416
924
normal
흠냐링 25.04.22.16:08 1,156
923
normal
초코별 25.04.22.16:31 1,233
922
normal
kshcom22 25.04.22.16:59 1,243
921
normal
곰인형1938 25.04.22.22:16 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