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보칠 발라본 사람..?
지금 입에 구내염이 2개정도 났는데 진짜 너무 아프다.. 양치할 때 마다 죽을 것 같음..
알보칠 그냥 발라볼까 엄청 아파도 효과는 직빵이라던데
혹시 발라본 사람 있어?? 어느 정도인지 무섭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13 | 파란펭귄 | 25.04.23.16:25 | 11,892 |
| 935 | 주3일기원 | 25.04.17.14:51 | 1,399 | |
| 934 | 흠냐링 | 25.04.17.16:13 | 1,418 | |
| 933 | 개냥이 | 25.04.18.14:15 | 1,217 | |
| 인생은타이밍 | 25.04.18.15:34 | 1,579 | ||
| 931 | 칼퇴직딩 | 25.04.20.12:13 | 1,306 | |
| 930 | 내가낸데 | 25.04.20.19:06 | 1,155 | |
| 929 | 퇴사마렵 | 25.04.21.09:48 | 1,253 | |
| 928 | 브레드 | 25.04.21.11:57 | 1,228 | |
| 927 | 제육쳐돌이 | 25.04.21.15:13 | 1,966 | |
| 926 | joan | 25.04.21.22:53 | 1,418 | |
| 925 | 박재영1818 | 25.04.22.12:04 | 1,416 | |
| 924 | 흠냐링 | 25.04.22.16:08 | 1,156 | |
| 923 | 초코별 | 25.04.22.16:31 | 1,233 | |
| 922 | kshcom22 | 25.04.22.16:59 | 1,243 | |
| 921 | 곰인형1938 | 25.04.22.22:16 | 1,229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