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알보칠 발라본 사람..?

인생은타이밍 작성 글
조회 수 1575 5 0 복사

지금 입에 구내염이 2개정도 났는데 진짜 너무 아프다.. 양치할 때 마다 죽을 것 같음..

알보칠 그냥 발라볼까 엄청 아파도 효과는 직빵이라던데
혹시 발라본 사람 있어?? 어느 정도인지 무섭네..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아직도 코로나가 유행인가요? 다음글

댓글 5

댓글 쓰기
sehee01 25.04.18. 16:24

ㄷㄷ 안 발라봤는데 듣기로는 겁아 아프다던데

칼퇴직딩 25.04.20. 12:13
저는 추천합니다 5분만 지옥 다녀오십쇼
얏호호 25.04.21. 09:44
효과는 진짜 직빵! 아파도 그냥 계속 눌러야합니다..
이레_! 25.04.23. 11:15
오랫동안 고통받기 vs 5분동안 지옥가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13 파란펭귄 25.04.23.16:25 11,891
935
normal
안미란 26.03.11.09:48 266
934
normal
cosmicexplorer 26.03.09.09:51 404
933
normal
정재훈5104 26.03.09.09:38 265
932
normal
김민주2819 26.03.09.00:00 291
931
normal
백윤호4938 26.03.07.20:52 245
930
normal
우기훈 26.03.07.10:06 328
929
normal
다복0625 26.03.06.23:10 402
928
normal
CY777 26.03.06.17:35 341
927
normal
알쏭달쏭 26.03.06.15:15 216
926
normal
시원1446 26.03.06.13:17 238
925
normal
PPT_S 26.03.05.18:29 303
924
normal
이지은1124 26.03.05.11:22 275
923
normal
최태일 26.03.04.16:31 308
922
normal
cosmicexplorer 26.03.03.14:00 339
921
normal
^••^ 26.02.27.09:43 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