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PPT에 영상 넣으실 때 다들 어떻게 넣으시나요?
덩그러니 넣기에는 비어보이고
꾸며서 넣으면 유치해지네요
댓글 0
댓글 쓰기|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608 |
| 김철수 | 25.08.13.00:20 | 2,621 | ||
| 327 | ✔ | 25.08.12.14:53 | 2,540 | |
| 326 | LEEAH | 25.08.12.10:04 | 1,535 | |
| 325 | INUGI | 25.08.10.13:48 | 2,887 | |
| 324 | 쑤쑤 | 25.08.07.08:51 | 2,670 | |
| 323 | 휘영청 | 25.08.04.15:58 | 2,853 | |
| 322 | kangji | 25.08.04.10:53 | 1,688 | |
| 321 | kangji | 25.08.04.10:50 | 2,589 | |
| 320 | 김현주2408 | 25.08.02.21:37 | 2,708 | |
| 319 | 김현주2408 | 25.08.02.21:36 | 2,888 | |
| 318 | 밍쮸 | 25.08.01.21:52 | 5,208 | |
| 317 | baegopang | 25.08.01.14:46 | 2,764 | |
| 316 | leeeeee | 25.07.31.12:52 | 2,753 | |
| 315 | 란귄펭파 | 25.07.23.23:39 | 2,884 | |
| 314 | 김수현1626 | 25.07.22.12:22 | 4,038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