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깔
파워포인트2013사용중인데
색낄에서 16진수 그게없는데 버전차이 인가요?
댓글 1
댓글 쓰기
미스터피피티
25.02.24. 09:55
네! 버전 차이로 확인됩니다
https://www.toolo.kr/color-convert/
위 사이트에서 RGB 값과 헥사코드 변환이 가능하니 여기서 색상코드를 RGB 값으로 변환하여 RGB로 입력하시는 방법은 어떨까요?
https://www.toolo.kr/color-convert/
위 사이트에서 RGB 값과 헥사코드 변환이 가능하니 여기서 색상코드를 RGB 값으로 변환하여 RGB로 입력하시는 방법은 어떨까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684 |
| 58 | 수연2357 | 25.03.15.19:31 | 4,453 | |
| 57 | 김민정4900 | 25.03.14.10:11 | 4,517 | |
| 56 | 윤현석5403 | 25.02.24.16:42 | 7,997 | |
| 55 | 이승택5335 | 25.02.24.10:38 | 4,521 | |
| 변인섭0525 | 25.02.21.22:08 | 4,653 | ||
| 53 | 심주영 | 25.02.18.23:30 | 5,011 | |
| 52 | 주갈 | 25.02.11.18:56 | 4,536 | |
| 51 | 이지영5622 | 25.02.07.19:00 | 4,683 | |
| 50 | 박미숙 | 25.02.03.22:35 | 4,618 | |
| 49 | 김령기 | 25.01.22.12:09 | 4,745 | |
| 48 | 나는야10살 | 25.01.21.15:38 | 4,775 | |
| 47 | 김도현4154 | 25.01.21.09:46 | 4,096 | |
| 46 | 이설희 | 25.01.19.22:26 | 3,517 | |
| 45 | 김령기 | 25.01.08.11:32 | 3,482 | |
| 44 | 김령기 | 25.01.07.20:56 | 3,493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