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피티에서 도형 위 텍스트 사용 시 도형 자동 조정 문의
안녕하세요.
유튜브를 통해 틈틈히 꿀팁알아가는 중입니다.
도움을 요청할 수 있다기에 문의드립니다.
도형위에 텍스트를 올려 텍스트를 입력할 때
텍스트 뒤에 있는 도형이 텍스트에 맞춰서
조정할 수 있는 단축키나 설정이 있을까요?
텍스트가 길어지면 뒤에 있던 도형을 다시 늘릴 때
번거로움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샘플사진 함께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2
댓글 쓰기
미스터피피티
25.02.19. 10:20
안녕하세요! 도형 위에 텍스트를 올려 텍스트를 입력할 때 텍스트 뒤에 있는 도형이 텍스트에 맞춰서 조정할 수 있는 설정은
다음과 같이 하실 수 있습니다!
1) 우선 원하는 도형을 그려주시고 도형 더블클릭해 그 안에 텍스트를 작성해 주세요
2) 다음으로 도형 우클릭, 도형 서식으로 가주세요
3) 텍스트 옵션으로 간 다음 가장 오른쪽 아이콘 (텍스트 상자)를 클릭해 주세요.
4) 도형을 텍스트 크기에 맞춤을 체크해 주시고, 도형의 텍스트 배치를 체크 해제 해주시면 끝입니다.
이 설정을 완료하신 후에 도형 속 텍스트를 적으시면 원하시는 대로 설정이 완료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575 |
| 58 | 수연2357 | 25.03.15.19:31 | 4,445 | |
| 57 | 김민정4900 | 25.03.14.10:11 | 4,511 | |
| 56 | 윤현석5403 | 25.02.24.16:42 | 7,989 | |
| 55 | 이승택5335 | 25.02.24.10:38 | 4,512 | |
| 54 | 변인섭0525 | 25.02.21.22:08 | 4,646 | |
| 심주영 | 25.02.18.23:30 | 4,997 | ||
| 52 | 주갈 | 25.02.11.18:56 | 4,528 | |
| 51 | 이지영5622 | 25.02.07.19:00 | 4,673 | |
| 50 | 박미숙 | 25.02.03.22:35 | 4,613 | |
| 49 | 김령기 | 25.01.22.12:09 | 4,738 | |
| 48 | 나는야10살 | 25.01.21.15:38 | 4,767 | |
| 47 | 김도현4154 | 25.01.21.09:46 | 4,091 | |
| 46 | 이설희 | 25.01.19.22:26 | 3,511 | |
| 45 | 김령기 | 25.01.08.11:32 | 3,476 | |
| 44 | 김령기 | 25.01.07.20:56 | 3,485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