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폰트 뭐 쓰시나요>

이은태 이은태 작성 글
조회 수 4786 2 0 복사

폰트 뭐 쓰시 나요? 글 있는데 비밀이라 여쭤봅니다.

신고 공유 스크랩

이은태 이은태

작성 댓글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2

댓글 쓰기
profile image
미스터피피티 24.12.30. 17:01
안녕하세요~

자주 사용하는 폰트로는 [프레젠테이션, 페이퍼로지, 나눔스퀘어 네오]이 있습니다~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610
43
normal
김령기 25.01.07.17:13 4,118
42
normal
김령기 25.01.07.11:42 4,055
41
file
나는야10살 25.01.01.20:36 4,687
40
normal
그린티 25.01.01.13:17 4,007
39
normal
최인선 24.12.31.00:26 3,995
normal
이은태 24.12.30.16:48 4,786
37
normal
동글 24.12.29.20:13 3,576
36
normal
문성현 24.12.28.15:46 5,013
35
normal
장기훈 24.12.28.07:53 3,646
34
image
익명777 24.12.18.21:05 5,027
33
normal
함종호 24.12.18.15:02 5,806
32
normal
익명_7070 24.12.16.15:14 7,827
31
normal
제비가나 24.12.15.10:29 4,476
30
file
익명_0761 24.12.15.10:26 4,766
29
normal
박준형 24.12.13.15:58 5,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