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도형 음각 양각 효과 관련 문의

진수진 진수진 작성 글
조회 수 5028 1 0 복사

안녕하세요! 

미스터피피티님에게 열심히 도움 받고 있는데요

 

ppt 도형에서  음각이나 양각 효과를 주고 pdf로 저장을 하게 되면 효과가 없는채로 저장이 되더라구요,,?

 

일단 저는 음각 효과를 준 도형을 그림으로 저장 후 붙여넣는식의 임시방편을 사용했는데 이런것도 여쭤봐도 되는진 모르겠지만 ㅠㅠ 혹시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해서 문의 드립니다.

신고 공유 스크랩

진수진 진수진

작성 댓글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1

댓글 쓰기
profile image
미스터피피티 24.12.12. 20:38
저도 찾아보니깐 pdf/a로 저장하면 그림자 효과가 사라진다고 합니다.
어떻게 PDF로 저장하셨을까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최신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597
28
normal
고서희🥛 24.12.12.23:36 4,540
normal
진수진 24.12.12.18:10 5,028
26
normal
탸우 24.12.10.21:43 4,460
25
normal
태우 24.12.10.16:15 4,688
24
normal
한겨울 24.12.10.12:25 4,727
23
normal
신희경Hailey 24.12.09.16:23 6,039
22
normal
피피티초보보 24.12.07.19:46 5,030
21
normal
24.12.06.16:47 4,589
20
file
지렁이 24.12.05.23:01 4,910
19
image
임태훈 24.12.04.22:10 4,710
18
normal
최웅열 24.12.04.19:47 4,612
17
normal
집요정 24.12.04.17:08 4,837
16
image
jj 24.12.04.16:38 4,970
15
normal
숍숍이 24.12.03.17:36 5,090
14
normal
인생은타이밍 24.12.03.14:47 4,8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