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드래그 관련이요!
ppt 표 안에 있는 텍스트를 연속해서 원하는 부분만 드래그 할 때 사용하는 단축기가 있나요?
예를들면 첫줄과 열번째 줄의 안에 있는 텍스트 중 일부의 폰트를 바꾸고자할 때 각각 드래그 해서 바꾸려니 시간이 오래걸려서요 ㅠ
삭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601 |
| 448 | jj | 24.12.04.16:38 | 4,972 | |
| 447 | 집요정 | 24.12.04.17:08 | 4,838 | |
| 446 | 최웅열 | 24.12.04.19:47 | 4,614 | |
| 445 | 임태훈 | 24.12.04.22:10 | 4,712 | |
| 444 | 지렁이 | 24.12.05.23:01 | 4,912 | |
| 443 | 경 | 24.12.06.16:47 | 4,593 | |
| 피피티초보보 | 24.12.07.19:46 | 5,032 | ||
| 441 | 신희경Hailey | 24.12.09.16:23 | 6,041 | |
| 440 | 한겨울 | 24.12.10.12:25 | 4,728 | |
| 439 | 태우 | 24.12.10.16:15 | 4,689 | |
| 438 | 탸우 | 24.12.10.21:43 | 4,461 | |
| 437 | 진수진 | 24.12.12.18:10 | 5,030 | |
| 436 | 고서희🥛 | 24.12.12.23:36 | 4,542 | |
| 435 | 박준형 | 24.12.13.15:58 | 5,399 | |
| 434 | 익명_0761 | 24.12.15.10:26 | 4,766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