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혹시 ppt로도 크리스마스 엽서 만들수있을까요?
너무어렵네요ㅠㅠ
삭제
댓글 1
댓글 쓰기
미스터피피티
24.12.07. 13:38
네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미 만들어진 엽서 일러스트를 사용하셔서 붙여넣기를 하시는 것을 더 추천드립니다.
직접 다 제작하려면 오래 걸릴 것 같네요~
https://www.freepik.com/ 해당 사이트에서 검색해서 찾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하지만 이미 만들어진 엽서 일러스트를 사용하셔서 붙여넣기를 하시는 것을 더 추천드립니다.
직접 다 제작하려면 오래 걸릴 것 같네요~
https://www.freepik.com/ 해당 사이트에서 검색해서 찾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597 |
| 28 | 고서희🥛 | 24.12.12.23:36 | 4,540 | |
| 27 | 진수진 | 24.12.12.18:10 | 5,028 | |
| 26 | 탸우 | 24.12.10.21:43 | 4,459 | |
| 25 | 태우 | 24.12.10.16:15 | 4,687 | |
| 24 | 한겨울 | 24.12.10.12:25 | 4,726 | |
| 23 | 신희경Hailey | 24.12.09.16:23 | 6,038 | |
| 22 | 피피티초보보 | 24.12.07.19:46 | 5,030 | |
| 경 | 24.12.06.16:47 | 4,588 | ||
| 20 | 지렁이 | 24.12.05.23:01 | 4,910 | |
| 19 | 임태훈 | 24.12.04.22:10 | 4,709 | |
| 18 | 최웅열 | 24.12.04.19:47 | 4,612 | |
| 17 | 집요정 | 24.12.04.17:08 | 4,837 | |
| 16 | jj | 24.12.04.16:38 | 4,970 | |
| 15 | 숍숍이 | 24.12.03.17:36 | 5,090 | |
| 14 | 인생은타이밍 | 24.12.03.14:47 | 4,857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