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안녕하세요!

조회 수 4592 1 0 복사

혹시 ppt로도 크리스마스 엽서 만들수있을까요?

너무어렵네요ㅠㅠ

신고 공유 스크랩

삭제

이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녕하세요!

댓글 1

댓글 쓰기
profile image
미스터피피티 24.12.07. 13:38
네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미 만들어진 엽서 일러스트를 사용하셔서 붙여넣기를 하시는 것을 더 추천드립니다.
직접 다 제작하려면 오래 걸릴 것 같네요~
https://www.freepik.com/ 해당 사이트에서 검색해서 찾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601
448
image
jj 24.12.04.16:38 4,972
447
normal
집요정 24.12.04.17:08 4,837
446
normal
최웅열 24.12.04.19:47 4,613
445
image
임태훈 24.12.04.22:10 4,712
444
file
지렁이 24.12.05.23:01 4,911
normal
24.12.06.16:47 4,592
442
normal
피피티초보보 24.12.07.19:46 5,032
441
normal
신희경Hailey 24.12.09.16:23 6,040
440
normal
한겨울 24.12.10.12:25 4,727
439
normal
태우 24.12.10.16:15 4,688
438
normal
탸우 24.12.10.21:43 4,461
437
normal
진수진 24.12.12.18:10 5,029
436
normal
고서희🥛 24.12.12.23:36 4,541
435
normal
박준형 24.12.13.15:58 5,399
434
file
익명_0761 24.12.15.10:26 4,7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