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ppt 조각

박상래2449 박상래2449 작성 글
조회 수 734 1 0 복사

ppt 도형 조각은 어떻게 자르나요?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PPT 2 ppt 초보입니다. 3 다음글

댓글 1

댓글 쓰기
profile image
미스터피피티 26.02.27. 09:24
도형 병합 기능으로 자를 수 있습니다.
도형이 2개 있다고 가정할 때 남길 도형을 먼저 클릭하고 자를 도형을 나중에 클릭하면 됩니다. (shift 누른 채)
그리고 [도형병합] -> [빼기] 를 누르시면 도형이 날아갑니다~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485
448
normal
김지수5902 26.03.04.22:05 2,598
447
normal
보봅 26.02.28.21:16 723
446
normal
꼬미꼬미서 26.02.25.20:44 686
normal
박상래2449 26.02.24.09:29 734
444
normal
김태환3030 26.02.23.17:34 722
443
normal
햐햐혀혀효효 26.02.23.16:59 706
442
normal
스텔라 26.02.22.15:47 757
441
image
inbeom0657 26.02.19.17:47 711
440
normal
김현우4143 26.02.18.22:44 752
439
normal
크리스토프 26.02.13.16:55 1,163
438
normal
이수민4721 26.02.12.18:02 850
437
normal
나무늘보123 26.02.08.17:08 806
436
normal
권민준1716 26.01.31.23:18 1,334
435
normal
조준식 26.01.28.20:13 932
434
normal
회사원투쓰리 26.01.25.01:14 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