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아이콘 적용은 어디서 하나요?

스텔라 작성 글
조회 수 764 1 0 복사

여기서 다운 받은 아이콘은 어디에 저장해야 적용 되나요?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1

댓글 쓰기
박서준 26.02.23. 09:25
쓰시고 싶은곳에 쓰시면 됩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최신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623
448
normal
김지수5902 26.03.04.22:05 2,627
447
normal
보봅 26.02.28.21:16 735
446
normal
꼬미꼬미서 26.02.25.20:44 694
445
normal
박상래2449 26.02.24.09:29 743
444
normal
김태환3030 26.02.23.17:34 733
443
normal
햐햐혀혀효효 26.02.23.16:59 721
normal
스텔라 26.02.22.15:47 764
441
image
inbeom0657 26.02.19.17:47 718
440
normal
김현우4143 26.02.18.22:44 757
439
normal
크리스토프 26.02.13.16:55 1,182
438
normal
이수민4721 26.02.12.18:02 854
437
normal
나무늘보123 26.02.08.17:08 809
436
normal
권민준1716 26.01.31.23:18 1,341
435
normal
조준식 26.01.28.20:13 941
434
normal
회사원투쓰리 26.01.25.01:14 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