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사이즈 가변 관련 문의 드립니다

inbeom0657 inbeom0657 작성 글
조회 수 711 1 0 복사

구매해서 정말 잘쓰고 있는데 

제안서 제출 시에 PPT 규격이 16:9가 아니라 A4 사이즈로 맞춰서 제출을 해야한다고 하는데 템플릿 1번 파일은 16:9랑 A4가 같이 있는데 이외 템플릿 파일들은

없어서요. 변형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아니면 A4로 따로 만들어서 필요한 부분만 바리에이션 하는 형식으로 작업을 해야하는걸까요?

해당 방법으로 작업 시 미피 에서 복사해서 새 시트지에 옮기면 색이 바뀌고 사이즈가 깨지는 현상이 벌어져서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너무 급합니다...

1번 이미지는 기존 16대9 이고 2번 이미지가 A4사이즈로 변경해서 복붙하면 저렇게 되버립니다. 

image.png

image.png

신고 공유 스크랩

inbeom0657 inbeom0657

작성 댓글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1

댓글 쓰기
profile image
미스터피피티 26.02.27. 09:25
아쉽지만 현재 파워포인트 기능으로는 16:9 사이즈에서 A4로 변경이 어려워서 직접 편집을 해야 됩니다 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489
448
normal
김지수5902 26.03.04.22:05 2,598
447
normal
보봅 26.02.28.21:16 723
446
normal
꼬미꼬미서 26.02.25.20:44 688
445
normal
박상래2449 26.02.24.09:29 737
444
normal
김태환3030 26.02.23.17:34 722
443
normal
햐햐혀혀효효 26.02.23.16:59 706
442
normal
스텔라 26.02.22.15:47 757
image
inbeom0657 26.02.19.17:47 711
440
normal
김현우4143 26.02.18.22:44 753
439
normal
크리스토프 26.02.13.16:55 1,164
438
normal
이수민4721 26.02.12.18:02 850
437
normal
나무늘보123 26.02.08.17:08 807
436
normal
권민준1716 26.01.31.23:18 1,334
435
normal
조준식 26.01.28.20:13 932
434
normal
회사원투쓰리 26.01.25.01:14 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