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이직 피피티10? 처음 구매해봐요. 괜찮은가요?

이수민4721 이수민4721 작성 글
조회 수 850 5 0 복사

구매해서 써보는 건 처음이에요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PPT 제작 LLM 1위는? 1 ppt 폰트 2 다음글

댓글 5

댓글 쓰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489
448
normal
김지수5902 26.03.04.22:05 2,598
447
normal
보봅 26.02.28.21:16 723
446
normal
꼬미꼬미서 26.02.25.20:44 688
445
normal
박상래2449 26.02.24.09:29 737
444
normal
김태환3030 26.02.23.17:34 722
443
normal
햐햐혀혀효효 26.02.23.16:59 706
442
normal
스텔라 26.02.22.15:47 757
441
image
inbeom0657 26.02.19.17:47 712
440
normal
김현우4143 26.02.18.22:44 753
439
normal
크리스토프 26.02.13.16:55 1,165
normal
이수민4721 26.02.12.18:02 850
437
normal
나무늘보123 26.02.08.17:08 807
436
normal
권민준1716 26.01.31.23:18 1,334
435
normal
조준식 26.01.28.20:13 933
434
normal
회사원투쓰리 26.01.25.01:14 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