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모델 질문이요!
3D 모델을 중심으로 주위가 어둡게 보이는 효과를 어떻게 만드는지 모르겠어요 상세하게 알려주실 수 있으실까요? 😓
ScreenRecording_12-05-2024 22-40-36_1.mov ScreenRecording_12-05-2024 22-40-36_1.mov ScreenRecording_12-05-2024 22-40-36_1.mov
삭제
댓글 1
댓글 쓰기
미스터피피티
24.12.06. 11:14
안녕하세요! 보여주신 영상에 차 주변에 어둡게 나오는 부분을 설명드릴게요.
1. 검은 도형을 3D모델위에 그려주세요.
2. 그라데이션 채우기를 선택합니다.
3. 종류: 방사형으로 선택해주세요.
4. 방향은 5개중에서 가운데 부분 선택해 주세요.
5. 그라데이션 중지점에서 가장 왼쪽 부분에 투명도를 조절하시면 됩니다.
*중지점은 추가 및 삭제가 가능하니 원하시는 디자인에 따라 투명도 조절해 주시면 돼요~
오늘도 멋진 하루 보내세요~
1. 검은 도형을 3D모델위에 그려주세요.
2. 그라데이션 채우기를 선택합니다.
3. 종류: 방사형으로 선택해주세요.
4. 방향은 5개중에서 가운데 부분 선택해 주세요.
5. 그라데이션 중지점에서 가장 왼쪽 부분에 투명도를 조절하시면 됩니다.
*중지점은 추가 및 삭제가 가능하니 원하시는 디자인에 따라 투명도 조절해 주시면 돼요~
오늘도 멋진 하루 보내세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597 |
| 28 | 고서희🥛 | 24.12.12.23:36 | 4,540 | |
| 27 | 진수진 | 24.12.12.18:10 | 5,029 | |
| 26 | 탸우 | 24.12.10.21:43 | 4,460 | |
| 25 | 태우 | 24.12.10.16:15 | 4,688 | |
| 24 | 한겨울 | 24.12.10.12:25 | 4,727 | |
| 23 | 신희경Hailey | 24.12.09.16:23 | 6,039 | |
| 22 | 피피티초보보 | 24.12.07.19:46 | 5,030 | |
| 21 | 경 | 24.12.06.16:47 | 4,589 | |
| 지렁이 | 24.12.05.23:01 | 4,910 | ||
| 19 | 임태훈 | 24.12.04.22:10 | 4,710 | |
| 18 | 최웅열 | 24.12.04.19:47 | 4,612 | |
| 17 | 집요정 | 24.12.04.17:08 | 4,837 | |
| 16 | jj | 24.12.04.16:38 | 4,970 | |
| 15 | 숍숍이 | 24.12.03.17:36 | 5,090 | |
| 14 | 인생은타이밍 | 24.12.03.14:47 | 4,857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