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3D 모델 질문이요!

지렁이
조회 수 4910 1 0 복사

3D 모델을 중심으로 주위가 어둡게 보이는 효과를 어떻게 만드는지 모르겠어요 상세하게 알려주실 수 있으실까요? 😓

ScreenRecording_12-05-2024 22-40-36_1.mov  ScreenRecording_12-05-2024 22-40-36_1.mov ​​​​​​​ScreenRecording_12-05-2024 22-40-36_1.mov

신고 공유 스크랩

삭제

이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3D 모델 질문이요!

댓글 1

댓글 쓰기
profile image
미스터피피티 24.12.06. 11:14
안녕하세요! 보여주신 영상에 차 주변에 어둡게 나오는 부분을 설명드릴게요.

1. 검은 도형을 3D모델위에 그려주세요.
2. 그라데이션 채우기를 선택합니다.
3. 종류: 방사형으로 선택해주세요.
4. 방향은 5개중에서 가운데 부분 선택해 주세요.
5. 그라데이션 중지점에서 가장 왼쪽 부분에 투명도를 조절하시면 됩니다.
*중지점은 추가 및 삭제가 가능하니 원하시는 디자인에 따라 투명도 조절해 주시면 돼요~

오늘도 멋진 하루 보내세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최신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597
28
normal
고서희🥛 24.12.12.23:36 4,540
27
normal
진수진 24.12.12.18:10 5,029
26
normal
탸우 24.12.10.21:43 4,460
25
normal
태우 24.12.10.16:15 4,688
24
normal
한겨울 24.12.10.12:25 4,727
23
normal
신희경Hailey 24.12.09.16:23 6,039
22
normal
피피티초보보 24.12.07.19:46 5,030
21
normal
24.12.06.16:47 4,589
file
지렁이 24.12.05.23:01 4,910
19
image
임태훈 24.12.04.22:10 4,710
18
normal
최웅열 24.12.04.19:47 4,612
17
normal
집요정 24.12.04.17:08 4,837
16
image
jj 24.12.04.16:38 4,970
15
normal
숍숍이 24.12.03.17:36 5,090
14
normal
인생은타이밍 24.12.03.14:47 4,8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