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생 연구를 전달하는 PPT는 따로 없을까요??
제가 공대생 대학원생인데 연구를 잘 전달하는 PPT를 만들어 보고싶은데 방법이 없을까요?
댓글 0
댓글 쓰기|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527 |
| 433 | 왕바우 | 26.01.24.22:14 | 954 | |
| 432 | 김민찬1235 | 26.01.16.11:20 | 947 | |
| 431 | 곽재열 | 26.01.16.09:28 | 931 | |
| 430 | 류재희 | 26.01.14.23:53 | 1,572 | |
| 429 | 왕바우 | 26.01.11.15:03 | 1,402 | |
| 428 | 왕바우 | 26.01.10.17:30 | 1,200 | |
| 427 | 연두 | 26.01.10.17:16 | 1,001 | |
| 426 | 안돼 | 26.01.10.13:00 | 973 | |
| 일리일리 | 26.01.10.12:46 | 1,005 | ||
| 424 | 왕바우 | 26.01.08.19:04 | 1,142 | |
| 423 | 왕바우 | 26.01.05.11:07 | 1,267 | |
| 422 | 김예랑 | 25.12.30.13:30 | 1,388 | |
| 421 | 😝2517 | 25.12.20.23:04 | 1,309 | |
| 420 | 😝2517 | 25.12.20.23:03 | 1,086 | |
| 419 | 김진혁0412 | 25.12.20.06:05 | 1,048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