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출력시

최웅열
조회 수 4612 1 0 복사

입체 음영이 적용이 하나도 안됩니다

힘들게 밤새 만들었는데 바탕도 핑크우유처럼  나오고

표도 여러개 만들었는데 선이 하나도 안보이는데 어떻게 해결할까요

 

신고 공유 스크랩

삭제

이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출력시

댓글 1

댓글 쓰기
profile image
미스터피피티 24.12.04. 20:57
일단 파워포인트 자체가 발표를 위한 용도로 만들어진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라서 출력과 맞지 않습니다 ㅠ 프린터기마다 편차는 있지만 출력전에 프린터기 설정을 최고로 높은 고화질 설정하시면 인쇄 퀄러티가 나아집니다~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최신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597
28
normal
고서희🥛 24.12.12.23:36 4,541
27
normal
진수진 24.12.12.18:10 5,029
26
normal
탸우 24.12.10.21:43 4,460
25
normal
태우 24.12.10.16:15 4,688
24
normal
한겨울 24.12.10.12:25 4,727
23
normal
신희경Hailey 24.12.09.16:23 6,039
22
normal
피피티초보보 24.12.07.19:46 5,031
21
normal
24.12.06.16:47 4,589
20
file
지렁이 24.12.05.23:01 4,911
19
image
임태훈 24.12.04.22:10 4,710
normal
최웅열 24.12.04.19:47 4,612
17
normal
집요정 24.12.04.17:08 4,837
16
image
jj 24.12.04.16:38 4,970
15
normal
숍숍이 24.12.03.17:36 5,090
14
normal
인생은타이밍 24.12.03.14:47 4,8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