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력시
입체 음영이 적용이 하나도 안됩니다
힘들게 밤새 만들었는데 바탕도 핑크우유처럼 나오고
표도 여러개 만들었는데 선이 하나도 안보이는데 어떻게 해결할까요
삭제
댓글 1
댓글 쓰기
미스터피피티
24.12.04. 20:57
일단 파워포인트 자체가 발표를 위한 용도로 만들어진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라서 출력과 맞지 않습니다 ㅠ 프린터기마다 편차는 있지만 출력전에 프린터기 설정을 최고로 높은 고화질 설정하시면 인쇄 퀄러티가 나아집니다~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601 |
| 448 | jj | 24.12.04.16:38 | 4,972 | |
| 447 | 집요정 | 24.12.04.17:08 | 4,838 | |
| 최웅열 | 24.12.04.19:47 | 4,613 | ||
| 445 | 임태훈 | 24.12.04.22:10 | 4,712 | |
| 444 | 지렁이 | 24.12.05.23:01 | 4,912 | |
| 443 | 경 | 24.12.06.16:47 | 4,593 | |
| 442 | 피피티초보보 | 24.12.07.19:46 | 5,032 | |
| 441 | 신희경Hailey | 24.12.09.16:23 | 6,041 | |
| 440 | 한겨울 | 24.12.10.12:25 | 4,728 | |
| 439 | 태우 | 24.12.10.16:15 | 4,689 | |
| 438 | 탸우 | 24.12.10.21:43 | 4,461 | |
| 437 | 진수진 | 24.12.12.18:10 | 5,030 | |
| 436 | 고서희🥛 | 24.12.12.23:36 | 4,542 | |
| 435 | 박준형 | 24.12.13.15:58 | 5,399 | |
| 434 | 익명_0761 | 24.12.15.10:26 | 4,766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