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 업무소개 ppt만들기
조직 구성원이 담당하는 업무를 소개해야하는 ppt를 만들어야합니다ㅠㅠ
한 페이지에 12명처럼 많은 인원을 담아야할 때는 어떻게 구성을 하는게 좋을까요??
삭제
댓글 8
댓글 쓰기
미스터피피티
24.12.04. 17:34
ㅁㅁㅁㅁㅁㅁ
ㅁㅁㅁㅁㅁㅁ
이런식으로 6명 6명 2줄로 만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나 하나의 'ㅁ'에 담당 업무를 정리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ㅁㅁㅁㅁㅁㅁ
이런식으로 6명 6명 2줄로 만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나 하나의 'ㅁ'에 담당 업무를 정리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606 |
| 448 | jj | 24.12.04.16:38 | 4,974 | |
| 집요정 | 24.12.04.17:08 | 4,838 | ||
| 446 | 최웅열 | 24.12.04.19:47 | 4,614 | |
| 445 | 임태훈 | 24.12.04.22:10 | 4,712 | |
| 444 | 지렁이 | 24.12.05.23:01 | 4,913 | |
| 443 | 경 | 24.12.06.16:47 | 4,593 | |
| 442 | 피피티초보보 | 24.12.07.19:46 | 5,033 | |
| 441 | 신희경Hailey | 24.12.09.16:23 | 6,041 | |
| 440 | 한겨울 | 24.12.10.12:25 | 4,729 | |
| 439 | 태우 | 24.12.10.16:15 | 4,690 | |
| 438 | 탸우 | 24.12.10.21:43 | 4,461 | |
| 437 | 진수진 | 24.12.12.18:10 | 5,030 | |
| 436 | 고서희🥛 | 24.12.12.23:36 | 4,542 | |
| 435 | 박준형 | 24.12.13.15:58 | 5,401 | |
| 434 | 익명_0761 | 24.12.15.10:26 | 4,766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