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폰트 추천 받아요

😝2517 작성 글
조회 수 1088 5 0 복사

ppt에 사용하기 좋은 깔끔한 폰트 추천 부탁드립니다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컴활 1급 관련 질문.. 마지막 글입니다. 다음글

댓글 5

댓글 쓰기
profile image
신서연4458 25.12.22. 13:47
감사합니디ㅏ전 타임스뉴로만이 좋아여ㅛ
profile image
우시은 26.03.06. 00:57
저는 프리젠테이션 가장 자주 쓰고, 표지 디자인에 사용할 두꺼운 고딕체로는 가석체 많이 사용합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610
58
normal
weafsdadsf 25.12.01.14:13 1,164
57
normal
띠로링 25.12.02.13:59 1,143
56
normal
정호석 25.12.02.16:32 1,172
55
normal
김성진4414 25.12.03.13:43 1,209
54
normal
김성진4414 25.12.03.13:44 1,558
53
normal
김채아5627 25.12.03.22:09 1,363
52
normal
쉐인 25.12.11.14:57 1,193
51
normal
한국수박 25.12.12.11:40 1,096
50
normal
겨울딸기 25.12.13.06:06 1,266
49
normal
호두아빠 25.12.15.01:20 1,091
48
normal
스트레스환자 25.12.16.08:03 1,080
47
normal
정예린 25.12.16.13:38 1,164
46
normal
이래야한다 25.12.16.16:57 1,116
45
normal
김진혁0412 25.12.20.06:05 1,050
normal
😝2517 25.12.20.23:03 1,0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