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컴활 1급 관련 질문..

김진혁0412 작성 글
조회 수 1047 0 0 복사

컴활 1급이 그렇게 가성비 안좋은 자격증이라고 하는데 그렇다면 실무에 도움 되면서 이직할 때 도움 될만한 자격증 없을까요 ?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폰트 추천 받아요 5 마지막 글입니다. 다음글

댓글 0

댓글 쓰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520
433
image
왕바우 26.01.24.22:14 954
432
normal
김민찬1235 26.01.16.11:20 947
431
normal
곽재열 26.01.16.09:28 930
430
normal
류재희 26.01.14.23:53 1,571
429
image
왕바우 26.01.11.15:03 1,400
428
image
왕바우 26.01.10.17:30 1,200
427
normal
연두 26.01.10.17:16 1,001
426
normal
안돼 26.01.10.13:00 973
425
normal
일리일리 26.01.10.12:46 1,005
424
image
왕바우 26.01.08.19:04 1,140
423
image
왕바우 26.01.05.11:07 1,267
422
image
김예랑 25.12.30.13:30 1,385
421
normal
😝2517 25.12.20.23:04 1,308
420
normal
😝2517 25.12.20.23:03 1,086
normal
김진혁0412 25.12.20.06:05 1,0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