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 링크 첨부방법
Ppt에 엑셀이나 pdf를 아이콘 형태로 첨부하던데
그방법이 궁금합니다.
삭제
댓글 1
댓글 쓰기
미스터피피티
24.12.04. 09:10
안녕하세요!
우선 가장 처음 아이콘을 다운로드 받으셔야 하는데,
아이콘은 저희 홈페이지 "다운로드 -> 아이콘", 에서 무료로 받으실 수 있고, "Flaticon"이라는 사이트도 사용합니다.
아이콘을 받으셨다면 아이콘 파일을 PPT에 넣으시고, 아이콘 클릭하신 채 상단에 "삽입 > 실행" 눌러주세요
거기서 하이퍼링크 선택하신 후에 하위 탭에서 "다른 파일" 클릭 후 원하시는 엑셀이나 pdf 파일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럼 아이콘을 눌렀을 때 해당 파일이 실행됩니다!
감사합니다
우선 가장 처음 아이콘을 다운로드 받으셔야 하는데,
아이콘은 저희 홈페이지 "다운로드 -> 아이콘", 에서 무료로 받으실 수 있고, "Flaticon"이라는 사이트도 사용합니다.
아이콘을 받으셨다면 아이콘 파일을 PPT에 넣으시고, 아이콘 클릭하신 채 상단에 "삽입 > 실행" 눌러주세요
거기서 하이퍼링크 선택하신 후에 하위 탭에서 "다른 파일" 클릭 후 원하시는 엑셀이나 pdf 파일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럼 아이콘을 눌렀을 때 해당 파일이 실행됩니다!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517 |
| 463 | 핑크뮬리 | 24.11.15.16:17 | 4,783 | |
| 462 | 퇴사마렵 | 24.11.15.17:39 | 4,764 | |
| 461 | ㅎ | 24.11.20.13:17 | 7,537 | |
| 460 | 정성윤 | 24.11.21.22:43 | 4,802 | |
| 459 | 나그내 | 24.11.22.20:28 | 4,844 | |
| 458 | 나난 | 24.11.27.00:04 | 3,215 | |
| 457 | 다니엘서 | 24.11.28.09:09 | 4,666 | |
| 456 | 다니엘서 | 24.11.28.11:58 | 4,506 | |
| 455 | Oh | 24.12.02.10:38 | 4,589 | |
| 454 | 전중진 | 24.12.02.22:05 | 4,585 | |
| 453 | 숭생 | 24.12.03.11:55 | 4,633 | |
| 452 | 시아 | 24.12.03.14:21 | 5,596 | |
| 451 | 한겨울 | 24.12.03.14:38 | 4,998 | |
| 450 | 인생은타이밍 | 24.12.03.14:47 | 4,851 | |
| 숍숍이 | 24.12.03.17:36 | 5,082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