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도형을 그룹화했는데 다시 개별적으로 조작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한겨울 작성 글
조회 수 4998 3 0 복사

도형을 그룹화했는데 다시 개별적으로 조작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PPT 파일 크기 줄이는 방법 4 다음글

댓글 3

댓글 쓰기
profile image
미스터피피티 24.12.03. 14:39
단축키로 Ctrl + Shift + G를 누르시면 그룹화 해제 단축키입니다!
해당 단축키로 그룹을 풀고 개별적으로 조작하실 수 있어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520
normal
한겨울 24.12.03.14:38 4,998
12
normal
시아 24.12.03.14:21 5,598
11
image
숭생 24.12.03.11:55 4,634
10
normal
전중진 24.12.02.22:05 4,588
9
normal
Oh 24.12.02.10:38 4,589
8
normal
다니엘서 24.11.28.11:58 4,507
7
normal
다니엘서 24.11.28.09:09 4,667
6
normal
나난 24.11.27.00:04 3,215
5
normal
나그내 24.11.22.20:28 4,845
4
normal
정성윤 24.11.21.22:43 4,803
3
normal
24.11.20.13:17 7,537
2
normal
퇴사마렵 24.11.15.17:39 4,765
1
normal
핑크뮬리 24.11.15.16:17 4,7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