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영어 폰트 관련

bagud5203 작성 글
조회 수 1230 0 0 복사

페이퍼로지체를 사용중인데 영어 문자 G가 조금 아쉽습니다. 영어로도 세련된 폰트는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0

댓글 쓰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612
418
normal
이래야한다 25.12.16.16:57 1,116
417
normal
정예린 25.12.16.13:38 1,165
416
normal
스트레스환자 25.12.16.08:03 1,080
415
normal
호두아빠 25.12.15.01:20 1,092
414
normal
겨울딸기 25.12.13.06:06 1,268
413
normal
한국수박 25.12.12.11:40 1,097
412
normal
쉐인 25.12.11.14:57 1,194
411
normal
김채아5627 25.12.03.22:09 1,364
410
normal
김성진4414 25.12.03.13:44 1,559
409
normal
김성진4414 25.12.03.13:43 1,209
408
normal
정호석 25.12.02.16:32 1,172
407
normal
띠로링 25.12.02.13:59 1,146
406
normal
weafsdadsf 25.12.01.14:13 1,165
normal
bagud5203 25.12.01.10:28 1,230
404
normal
bagud5203 25.12.01.10:25 1,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