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티 질문
피티 발표시 정보를 많이 적고 요약하는 식으로 발표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그림 위주로 작성하고 말을 많이 하는 발표식이 좋을까요?
댓글 0
댓글 쓰기|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777 |
| 418 | 이래야한다 | 25.12.16.16:57 | 1,125 | |
| 417 | 정예린 | 25.12.16.13:38 | 1,171 | |
| 416 | 스트레스환자 | 25.12.16.08:03 | 1,090 | |
| 415 | 호두아빠 | 25.12.15.01:20 | 1,097 | |
| 414 | 겨울딸기 | 25.12.13.06:06 | 1,271 | |
| 413 | 한국수박 | 25.12.12.11:40 | 1,102 | |
| 412 | 쉐인 | 25.12.11.14:57 | 1,198 | |
| 411 | 김채아5627 | 25.12.03.22:09 | 1,372 | |
| 410 | 김성진4414 | 25.12.03.13:44 | 1,567 | |
| 409 | 김성진4414 | 25.12.03.13:43 | 1,214 | |
| 408 | 정호석 | 25.12.02.16:32 | 1,180 | |
| 407 | 띠로링 | 25.12.02.13:59 | 1,147 | |
| 406 | weafsdadsf | 25.12.01.14:13 | 1,170 | |
| 405 | bagud5203 | 25.12.01.10:28 | 1,234 | |
| bagud5203 | 25.12.01.10:25 | 1,138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