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트 저장 불가
다운 받은 폰트를 fonts 파일에 붙여(ppt 파일 닫은 후)놓았는데요.
사진과 같이 글꼴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라는 오류가 발생됩니다.
참고로 글꼴은 나눔스퀘어 네오 bold로 맞춰진 상태입니다.

댓글 0
댓글 쓰기|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605 |
| 73 | 뷔르에르 | 25.11.17.09:15 | 1,589 | |
| 양정모 | 25.11.17.14:45 | 1,505 | ||
| 71 | 이지우3328 | 25.11.18.10:05 | 1,386 | |
| 70 | 김방전 | 25.11.18.13:05 | 1,396 | |
| 69 | trust | 25.11.18.16:03 | 1,416 | |
| 68 | 이보배 | 25.11.19.00:49 | 1,831 | |
| 67 | 박진석0047 | 25.11.22.06:41 | 1,354 | |
| 66 | PYK | 25.11.22.14:57 | 1,605 | |
| 65 | 란뇽 | 25.11.25.20:57 | 1,257 | |
| 64 | 란뇽 | 25.11.25.20:57 | 1,618 | |
| 63 | 9jun | 25.11.29.01:30 | 1,235 | |
| 62 | aeong | 25.11.29.03:21 | 1,174 | |
| 61 | 이지원4404 | 25.11.29.13:49 | 1,220 | |
| 60 | bagud5203 | 25.12.01.10:25 | 1,130 | |
| 59 | bagud5203 | 25.12.01.10:28 | 1,230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