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영업발표 피피티 추천좀 해주실 분??

이은석 작성 글
조회 수 1625 0 0 복사

혹시 영업발표에 쓰일만한 피핕 추천해주실 분 계신가요?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의견 남겨주세요 다음글

댓글 0

댓글 쓰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510
normal
이은석 25.11.05.10:25 1,625
372
normal
s3ungwan 25.11.05.00:50 1,561
371
normal
푸른곰7 25.11.04.14:54 1,657
370
normal
이한재 25.11.04.01:23 1,864
369
normal
도도한숭어 25.10.28.11:25 2,020
368
normal
정상희 25.10.28.00:06 1,760
367
normal
행복한대한민국프로젝터 25.10.26.19:37 2,125
366
normal
이준호0419 25.10.26.15:06 1,678
365
normal
.2421 25.10.26.13:53 1,430
364
normal
레임 25.10.24.04:45 2,105
363
normal
김동현0728 25.10.23.23:13 2,283
362
normal
파란금콩 25.10.22.12:36 1,833
361
normal
용이밤이5149 25.10.21.15:23 1,525
360
normal
bluecity8 25.10.20.09:43 1,868
359
normal
신영록 25.10.19.18:21 1,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