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3D PNG? 아이콘?

김방전 작성 글
조회 수 2140 2 0 복사

파란펭귄에서 올려주시는 3D PNG 혹은 아이콘 느낌이 나는 사이트가 또 있을까요?

파란펭귄 스타일이 딱 제가 원하던 느낌인데 제 눈에는 잘 안 보이네요 ㅠ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2

댓글 쓰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588
358
normal
samitallday 25.10.18.19:02 1,555
357
normal
samitallday 25.10.18.18:58 1,846
356
normal
스노우 25.10.17.20:03 1,637
355
normal
스노우 25.10.17.20:00 2,172
354
normal
하이루 25.10.17.18:50 1,311
normal
김방전 25.10.11.00:58 2,140
352
normal
부산윤성욱 25.10.05.19:56 2,158
351
normal
올롤롤롤로 25.10.04.22:17 2,060
350
normal
정나리 25.09.19.20:21 2,692
349
normal
이다솜1135 25.09.19.00:48 2,960
348
normal
전영민 25.09.18.11:45 2,813
347
normal
JWJW 25.09.17.12:37 2,337
346
normal
나병근 25.09.16.09:56 2,360
345
normal
정아까꽁 25.09.15.17:07 2,434
344
normal
정병진 25.09.15.14:01 2,2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