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생 노션 템플릿 이용중입니다!! 자소서작성 파트 궁금한게 있어요!
자소서 뼈대 부분에서 뼈대답변 입력하고 밑에 실제 자소서 작성할때 뼈대답변을 꼭 링크에서 복붙해와야하나요? 기존에 써둔거랑 연동되서 바로 실제 자소서 작성하고 싶은데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복붙해와서 뼈대답변을 다시 수정보다보니 답변 가이드라인이 자꾸 변경되는데 비슷한 항목의 경우 계속 찾아야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ㅜ
댓글 1
댓글 쓰기
파란펭귄
25.09.22. 12:31
뼈대 답변은 참고용으로 사용하시고
[자소서 항목] 탭을 [사이드 보기에서 열기] 로 페이지를 열어보시면 [기업 맞춤 답변]이 있습니다.
[기업 맞춤 답변] 란에 실제 자소서를 작성하시면 될 거 같네요:)
[자소서 항목] 탭을 [사이드 보기에서 열기] 로 페이지를 열어보시면 [기업 맞춤 답변]이 있습니다.
[기업 맞춤 답변] 란에 실제 자소서를 작성하시면 될 거 같네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524 |
| 358 | samitallday | 25.10.18.19:02 | 1,552 | |
| 357 | samitallday | 25.10.18.18:58 | 1,845 | |
| 356 | 스노우 | 25.10.17.20:03 | 1,630 | |
| 355 | 스노우 | 25.10.17.20:00 | 2,167 | |
| 354 | 하이루 | 25.10.17.18:50 | 1,306 | |
| 353 | 김방전 | 25.10.11.00:58 | 2,139 | |
| 352 | 부산윤성욱 | 25.10.05.19:56 | 2,155 | |
| 351 | 올롤롤롤로 | 25.10.04.22:17 | 2,051 | |
| 정나리 | 25.09.19.20:21 | 2,687 | ||
| 349 | 이다솜1135 | 25.09.19.00:48 | 2,956 | |
| 348 | 전영민 | 25.09.18.11:45 | 2,805 | |
| 347 | JWJW | 25.09.17.12:37 | 2,336 | |
| 346 | 나병근 | 25.09.16.09:56 | 2,358 | |
| 345 | 정아까꽁 | 25.09.15.17:07 | 2,431 | |
| 344 | 정병진 | 25.09.15.14:01 | 2,288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