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내 동영상 녹화
ppt 자료를 영상자료로 만들려고 녹화기능을 쓰는데
pc내 재생되는 오디오는 아무리해도 ㅠ 녹화가안되네요
네이버 검색해서 지식인보고 다 따라해봤는데ㅠㅠ
저같은분들 또 계실까요?
365 사용합니다..
댓글 0
댓글 쓰기|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597 |
| 133 | 펭귄1호 | 25.08.18.10:43 | 2,638 | |
| 132 | susukkang | 25.08.28.14:49 | 3,694 | |
| 131 | susukkang | 25.08.28.14:51 | 2,632 | |
| 130 | 황성욱 | 25.08.28.14:59 | 2,719 | |
| 129 | 단비_ | 25.09.02.20:24 | 2,345 | |
| 128 | 용이밤이5149 | 25.09.04.15:00 | 2,440 | |
| 127 | 김지만 | 25.09.04.16:51 | 2,439 | |
| 126 | 삭섬 | 25.09.08.00:04 | 2,371 | |
| 125 | 김연정4018 | 25.09.08.19:43 | 2,413 | |
| 124 | 짱하니 | 25.09.09.12:14 | 2,501 | |
| 123 | 문태빈 | 25.09.09.17:44 | 2,525 | |
| 122 | 발표콩 | 25.09.12.03:22 | 1,987 | |
| 121 | 마예창 | 25.09.13.14:13 | 2,503 | |
| 120 | 정병진 | 25.09.15.14:01 | 2,297 | |
| 정아까꽁 | 25.09.15.17:07 | 2,437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