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ppt내 동영상 녹화

정아까꽁 작성 글
조회 수 2437 0 0 복사

ppt 자료를 영상자료로 만들려고 녹화기능을 쓰는데 

pc내 재생되는 오디오는 아무리해도 ㅠ 녹화가안되네요

네이버 검색해서 지식인보고 다 따라해봤는데ㅠㅠ

저같은분들 또 계실까요? 

365 사용합니다..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안녕하세요! 뉴모피즘 관련 템플릿 받... 2 마지막 글입니다. 다음글

댓글 0

댓글 쓰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597
133
normal
펭귄1호 25.08.18.10:43 2,638
132
normal
susukkang 25.08.28.14:49 3,694
131
normal
susukkang 25.08.28.14:51 2,632
130
image
황성욱 25.08.28.14:59 2,719
129
normal
단비_ 25.09.02.20:24 2,345
128
normal
용이밤이5149 25.09.04.15:00 2,440
127
normal
김지만 25.09.04.16:51 2,439
126
normal
삭섬 25.09.08.00:04 2,371
125
normal
김연정4018 25.09.08.19:43 2,413
124
normal
짱하니 25.09.09.12:14 2,501
123
image
문태빈 25.09.09.17:44 2,525
122
normal
발표콩 25.09.12.03:22 1,987
121
normal
마예창 25.09.13.14:13 2,503
120
normal
정병진 25.09.15.14:01 2,297
normal
정아까꽁 25.09.15.17:07 2,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