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애플 느낌의 피피티 파일 있을까요

마예창 마예창 작성 글
조회 수 2503 4 0 복사

깔끔하고 흑백느낌으로 없을까용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4

댓글 쓰기
profile image
cosmicexplorer 25.09.15. 13:57
https://paranpenguin.co.kr/lev_1/169583 <-이런 느낌 찾으시나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597
133
normal
펭귄1호 25.08.18.10:43 2,638
132
normal
susukkang 25.08.28.14:49 3,694
131
normal
susukkang 25.08.28.14:51 2,632
130
image
황성욱 25.08.28.14:59 2,719
129
normal
단비_ 25.09.02.20:24 2,345
128
normal
용이밤이5149 25.09.04.15:00 2,440
127
normal
김지만 25.09.04.16:51 2,440
126
normal
삭섬 25.09.08.00:04 2,371
125
normal
김연정4018 25.09.08.19:43 2,413
124
normal
짱하니 25.09.09.12:14 2,501
123
image
문태빈 25.09.09.17:44 2,525
122
normal
발표콩 25.09.12.03:22 1,987
normal
마예창 25.09.13.14:13 2,503
120
normal
정병진 25.09.15.14:01 2,297
119
normal
정아까꽁 25.09.15.17:07 2,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