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애플 느낌의 피피티 파일 있을까요

마예창 마예창 작성 글
조회 수 2501 4 0 복사

깔끔하고 흑백느낌으로 없을까용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사업계획서나 세미나기획안 자료같은 ... 다음글

댓글 4

댓글 쓰기
profile image
cosmicexplorer 25.09.15. 13:57
https://paranpenguin.co.kr/lev_1/169583 <-이런 느낌 찾으시나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588
normal
마예창 25.09.13.14:13 2,501
342
normal
발표콩 25.09.12.03:22 1,986
341
image
문태빈 25.09.09.17:44 2,524
340
normal
짱하니 25.09.09.12:14 2,501
339
normal
김연정4018 25.09.08.19:43 2,413
338
normal
삭섬 25.09.08.00:04 2,371
337
normal
김지만 25.09.04.16:51 2,438
336
normal
용이밤이5149 25.09.04.15:00 2,437
335
normal
단비_ 25.09.02.20:24 2,344
334
image
황성욱 25.08.28.14:59 2,718
333
normal
susukkang 25.08.28.14:51 2,631
332
normal
susukkang 25.08.28.14:49 3,692
331
normal
펭귄1호 25.08.18.10:43 2,638
330
normal
꾸르륵이 25.08.15.10:17 2,568
329
normal
유진주 25.08.14.19:57 2,5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