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ppt 아이콘 생성에 AI 활용해보려고 하는데, 추천툴있을까요?

짱하니 작성 글
조회 수 2499 1 0 복사

챗지피티로 아이콘 생성해달라고 몇번 해봤는데,

만족스러운 퀄이 안나오더라구유ㅠ

 

추천해주실 만한 툴이 있을까요?

명령할 떄 꿀팁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1

댓글 쓰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524
343
normal
마예창 25.09.13.14:13 2,499
342
normal
발표콩 25.09.12.03:22 1,980
341
image
문태빈 25.09.09.17:44 2,517
normal
짱하니 25.09.09.12:14 2,499
339
normal
김연정4018 25.09.08.19:43 2,408
338
normal
삭섬 25.09.08.00:04 2,368
337
normal
김지만 25.09.04.16:51 2,435
336
normal
용이밤이5149 25.09.04.15:00 2,435
335
normal
단비_ 25.09.02.20:24 2,339
334
image
황성욱 25.08.28.14:59 2,714
333
normal
susukkang 25.08.28.14:51 2,630
332
normal
susukkang 25.08.28.14:49 3,679
331
normal
펭귄1호 25.08.18.10:43 2,634
330
normal
꾸르륵이 25.08.15.10:17 2,566
329
normal
유진주 25.08.14.19:57 2,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