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교수님들은 템플릿을 어떻게 생각하실까요?

삭섬 작성 글
조회 수 2372 6 0 복사

성의없다고 생각하실까요?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6

댓글 쓰기
profile image
QWERTY 25.09.09. 18:21
템플릿 티나게 쓰면 그러겠죠?
이대현 25.09.13. 14:06
제발 템플릿 사용해서 만들어봐라..이러시는거 아닐까요? ㅎㅎ
1241254 25.09.16. 09:35
오히려 좋아하실지도...!
최현규 25.09.18. 14:38
좋은 템플릿을 잘 사용하는것도 노하우 아닐까요??
깨구 25.09.19. 16:07
템플릿보다도 내용이 더....중요하지 않을까요........
profile image
퍼런펭귄 25.10.24. 16:15
윗분 말씀대로 내용을 보시긴 하지만 템플릿을 어떤걸 준비했느냐에 따라 성의 문제도 보시긴 합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601
133
normal
펭귄1호 25.08.18.10:43 2,638
132
normal
susukkang 25.08.28.14:49 3,697
131
normal
susukkang 25.08.28.14:51 2,633
130
image
황성욱 25.08.28.14:59 2,720
129
normal
단비_ 25.09.02.20:24 2,346
128
normal
용이밤이5149 25.09.04.15:00 2,441
127
normal
김지만 25.09.04.16:51 2,440
normal
삭섬 25.09.08.00:04 2,372
125
normal
김연정4018 25.09.08.19:43 2,414
124
normal
짱하니 25.09.09.12:14 2,502
123
image
문태빈 25.09.09.17:44 2,528
122
normal
발표콩 25.09.12.03:22 1,987
121
normal
마예창 25.09.13.14:13 2,504
120
normal
정병진 25.09.15.14:01 2,297
119
normal
정아까꽁 25.09.15.17:07 2,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