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노션 다들 어떻게 쓰고 계신가요?

와우티비 작성 글
조회 수 3200 4 0 복사

일정관리하려고 시작해보는 중인데 어렵네요 ㅎㅎ

제가 잘 활용을 못하나봐요 

유튜브 보고 이것저것 찾아보고 있는 중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쓰고 계시나요?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4

댓글 쓰기
profile image
yr_h 25.07.07. 13:21
다이어리 용도로도 쓰고 공부 필기나 일정 정리 다용도로 쓰고 있습니다
삭섬 25.09.08. 00:05
저도 막 시작했습니다
밍구기 26.03.08. 22:46
업무할 때나 논문 쓸 때 사용해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508
283
normal
김재현2521 25.07.06.13:57 3,179
282
normal
이혜진4458 25.07.05.13:49 3,267
281
image
왕바우 25.07.05.02:17 3,191
280
normal
정지현1229 25.07.04.15:18 3,203
279
normal
김채윤5852 25.07.03.18:01 3,302
278
normal
마낑애 25.07.03.10:11 3,377
277
image
김묘선 25.07.02.13:25 3,938
276
normal
뚜또징757 25.07.02.09:57 3,152
normal
와우티비 25.07.01.15:06 3,200
274
normal
hehe11 25.06.30.17:28 3,337
273
normal
정수민4941 25.06.30.15:14 3,358
272
normal
형을욱 25.06.30.09:45 3,472
271
normal
fjfjjfidf 25.06.30.09:41 3,368
270
image
왕바우 25.06.29.23:52 3,426
269
normal
왕바우 25.06.26.22:37 5,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