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PPT 하다보면 UIUX도 하시나요?

휘영청 작성 글
조회 수 2852 6 0 복사

바랄걸 바래야지 왜케 시키죠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6

댓글 쓰기
profile image
또로롱 25.08.06. 10:57
저두여!! 진짜 점점 바라는게 많아져요...
밤배 25.08.07. 09:51
도대체 어떤 생각하고 그런 업무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최신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607
328
normal
김철수 25.08.13.00:20 2,621
327
normal
25.08.12.14:53 2,540
326
normal
LEEAH 25.08.12.10:04 1,535
325
normal
INUGI 25.08.10.13:48 2,886
324
normal
쑤쑤 25.08.07.08:51 2,670
normal
휘영청 25.08.04.15:58 2,852
322
normal
kangji 25.08.04.10:53 1,688
321
image
kangji 25.08.04.10:50 2,588
320
normal
김현주2408 25.08.02.21:37 2,707
319
normal
김현주2408 25.08.02.21:36 2,887
318
normal
밍쮸 25.08.01.21:52 5,208
317
image
baegopang 25.08.01.14:46 2,764
316
normal
leeeeee 25.07.31.12:52 2,753
315
normal
란귄펭파 25.07.23.23:39 2,884
314
normal
김수현1626 25.07.22.12:22 4,038